주문하신 제품을 변경이나 취소하실 때에는 ‘배송준비중’ 상태에서만 가능하며, ‘주문변경/취소’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셔야 합니다.
배송준비가 완료되어 물품을 발송하게
되면, 카카오 알림톡을 활용하여 고객님께 송장번호와 함께 물품 발송 안내가
이루어지며
배송상태는 ‘배송중'으로 변경됩니다.이미 제품을 발송한 ‘배송중’ 상황에서는 주문변경 및 취소가 불가능하여, 이럴 경우
물건을 받아보신 후 교환/반품을 진행해주시기
바랍니다.
주문변경 및 취소 요청
시에는 고객님 주문의 정확한 주문번호, 상품명, 색상, 사이즈 등을 꼼꼼히 확인하여 문의글 남겨주시면
원활한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.
1. 변경이나 취소요청 시
- 어제 주문 건: 오늘 아침 9시 까지 요청
- 오늘 주문 건 : 오늘 점심 12시 이전 접수건에 한하여 주문 변경 발송가능
※ 해당 시간 외의 요청 건은 이미 배송을 위한 포장 작업이 시작되어 주문 변경이 어려우며, 발송완료 카톡 받으신 이후엔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
2. 취소에 따른 환불
카드 결제 환불 : 승인취소 (카드사마다 다르며 영업일 기준 1일 ~ 7일내 환불완료)
무통장 입금 환불 : 익일 오후 처리(예금주 성함 / 은행명 / 계좌번호를 꼭 정확하게
기재 부탁드립니다. 처리 지연의 요인이 됩니다.)
휴대폰 결제 환불 : 당월 전체 환불만 가능하며, 부분이나 이월된 주문건은 무통장 환불이나 회원님 경우 예치금 환불로 처리가능합니다.